AScene에서 BScene으로 이동할때 timeScale = 0 으로 주면 BScene에 시간이 흐르지 않으므로

항후 BScene 작업중 Invoke , Coroutine 등 시간에 관련된 함수를 쓰게 될 경우 인식을 하지 못한다.

 

해결방안은 timeScale을 그냥 0 으로 고정시키지만 않으면 된다.

타이머가 쓰이는 게임인 경우 처음으로 다시 돌리기 위해 timeScale = 0 을 주는 경우가 있어서

참고 하면 될거 같다.

 

오류를 해결하는데 있어서 timeScale 값을 찾기 쉽지 않았는데 찾는 것에 대한 예방 방법이 따로 존재한다.

바로 아래에 있는 사진과 같이 설정을 해주면 public static bool isPauseGame 을 선언하고 set 부분에 시간을
설정하는 방법이다. 그리고  bool(isPauseGame = true) 값을 설정했기 때문에 만약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get 부분에 있는 return isPauseGame; 이 작동 하는것이다. 그것뿐만 아니라 어디에서 잘못됬는지
빠르게 찾아갈수 있는 public static bool isPauseGame 위에 참조 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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