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deltaTime이란 무엇이며,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유니티에서 Time.deltaTime은 프레임 간 경과 시간을 나타내는 값입니다.
이 값은 이전 프레임과 현재 프레임 사이의 시간 간격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기기에 성능에 따라 프레임 속도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로 인해 게임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균일하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Time.deltaTime을 사용합니다.
Time.deltaTime은 경과한 시간에 따라 값이 변하기 때문에,
프레임 속도와 상관없이 일정한 속도로 게임 오브젝트를 이동하거나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Time.deltaTime은 게임이 느리거나 빠르게 실행되더라도 일정한 속도로 움직이도록 보장하며,
게임을 보다 일관되고 부드럽게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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