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ionCurve는 Unity에서 애니메이션의 키프레임(Keyframe)을 사용하여


값을 보간(interpolate)하는데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를 사용하여


시간에 따라 값을 부드럽게 변화시키는 커브를 정의하고, 이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AnimationCurve클래스의 기본적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키프레임(Keyframe): 시간에 따른 값을 정의하는 점을 의미합니다.


키프레임은 시간(t)과 해당 시간에 대응하는 값(value)으로 이루어집니다.


- 보간 방식(Interpolation Mode): 인접한 키프레임 사이의 값을 보간하는 방법을 지정합니다. 


기본적으로는 Cubic Bezier 보간이 사용되며, 선형, 스텝, 등 다양한 보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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