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이동을 구현했었고 오늘은 적이 플레이어를 찾으면
쫓아가서 공격을 하는 기능을 구현하기로 했다.
적이 플레이어를 찾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나는 적 오브젝트 안에 자식으로 영역을 만들어주고
콜라이더에 있는 트리거를 이용해서 영역안에 플레이어 태그를 가진
오브젝트가 들어올 때 플레이어의 위치를 적에게 넘겨주어
방향을 구한뒤 그 방향으로 적을 이동시켰다.
다음 적을 공격하는 범위를 설정해줘야 했는데
그 것을 OverlapBoxAll 이라는 함수를 사용해서 해결했다.
transform이랑 size, layer만 정해주면 해당 영역안에 들어오는 collider를
전부 감지할 수 있어서 hitbox를 만들기에 적합한거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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